IT_컴퓨터

FSP 파워, 스파클 파워 A/S 방법과 후기

이야기하는 남자 2022. 2. 25. 23:13
728x90

 

FSP 파워, 스파클(스파클텍) 파워 A/S 방법과 후기

 

안녕하세요, 이야기하는 남자입니다.

 

얼마전에 사용중이던 나름 고급의 FSP 파워가 연기나면서 폭발(?)해서 A/S 신청을 한 겸 방법을 정리해서 남겨봅니다.

 

FSP 파워, 스파클텍 파워 A/S에 대한 공식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.

 

컴퓨터 구성의 필수품 - 스파클파워/스파클케이스 (sparklepower.co.kr)

 

컴퓨터 구성의 필수품 - 스파클파워/스파클케이스

스파클텍에서 제조 및 공급하는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구입일 기준으로 하며 각 제품의 보증기간은 아래과 같이 차등 보증서비스를 받게 됩니다. (단. 구입일자가 확인이 안될 경우 제조일을

www.sparklepower.co.kr

 

각 파워 별 A/S 무상 기간은 위 사이트에서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.

제 FSP는 5년의 무상수리 기간을 가지더라고요.

 

확인하시고, A/S를 접수하시면 됩니다.

 

아래 위치로 직접 방문하여 A/S를 접수하시거나,

서울시 용산구 청파로 46 한통빌딩 11층 1101호

택배로 보내시면 되는데요.

 

택배로 보내는 방법 기준으로 말씀드릴게요.

 

1. 먼저 제품 박스에 제품 및 제품과 동봉된 선들을 모두 넣어 택배박스에 포장합니다.

 

2. A4 용지에 아래 내용을 적어 제품 박스 안에 같이 동봉합니다.

  • 신청자 이름
  • 신청자 주소
  • 신청자 전화번호
  • 고장 접수 사유
  • 영수증 (미 첨부시 시리얼 넘버 기준으로 무상수리 기간 판단)

 

3. 이제 택배 접수하시면 됩니다.

  • 받는 곳(접수 주소)
    •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46 한통빌딩 11층 1101호
    • 02-717-5774

 

4. 다음날 혹은 2~3일 후면 바로 새로운 제품(혹은 리퍼제품)을 보내줍니다.

 

반응형

 

저도 바로 다음날 새 파워를 받았습니다.

보통은 리퍼 제품이 아니라 바로 새 파워를 보내주더라고요.

 

 

그럼 참고하셔서 A/S 접수 잘 하시길 바랍니다.

보다 자세한 사항은 위에 적어드린 공식 사이트 참고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 

 

728x90